section

고객리뷰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고객리뷰


플라밍고 리조트 플라밍고 리조트
안녕하세요? 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플라밍고리조트에 다녀왔어요^^ 하노이에서는 1시간 거리이지만, 택시를 타고  이동해서 편하게 잘 다녀왔답니다. 플라밍고 리조트 근처에는 골프장이 있어요 기사님이 리조트에 가야하는데 골프장으로가버려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사님은 애를먹고 저는 웃겼지만 ㅎㅎㅎㅎㅎ 골프장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좋아보이더라구요 저는 골프에 취미가없어서^^;;;;;;; 이동할때에는 리조트가 워낙넓어서  골프장 다닐때 그 차를 뭐라고하지요.. 아무튼 그 차를 보내달라고 하면 식당,맛사지샵,보트타는곳, 수영장까지 다 데려다줘요. 한국에 있는 웬만한 풀빌라나 리조트 보다는 더  주변에 나무들도 예뻐서 사진찍기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듯해요. 아무튼 레이크뷰 105호에 짐을 풀고 수영도하고 마사지도받고 맛있는 저녁도먹고 미래에대해 이야기를 하며 굉장히 즐거웠답니다. 그 사건이있기전까지는 말이죠..  침대도 푹신하고 잠이 솔솔오는 침대였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세면대도 두개고 수건도 뽀송뽀송 하게 잘 걸려져있었어요 또 샤워도구도 잘 구비가 되어있어서 좋았답니다. 이방은 주방도구 칼 이나 전자레인지가없어서 컵라면 정도만 먹을 수 있을 듯해요  7월에 여행계획이었는데 5월부터 항공사별 가격비교 플라밍고 할인혜택에 대해 파코지사장님께서 잘 알려 주셔서 저렴한 가격에 여행다녀와서 덕분에 남자친구와 좋은 시간도보내고 즐거운 베트남 여행이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플라밍고리조트에 다녀왔어요^^ 하노이에서는 1시간 거리이지만, 택시를 타고  이동해서 편하게 잘 다녀왔답니다. 플라밍고 리조트 근처에는 골프장이 있어요 기사님이 리조트에 가야하는데 골프장으로가버려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사님은 애를먹고 저는 웃겼지만 ㅎㅎㅎㅎㅎ 골프장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좋아..
정아람    2017/08/08    조회:50
특별했던 나홀로 사파여행 특별했던 나홀로 사파여행
하노이에서 사파를 홀로 여행하게 됐어요. 해외에서 홀로 가보는 건 처음이라 겁도 나고 불안해서여행사에 폭풍 질문도 많이 했는데 답변도 친절하게 해주시고버스타고 가는거나 호텔이나 깟깟마을투어도 그렇고파코지여행사에서 많이 신경써줘서 무사히 즐겁고 안전하게 여행 다녀왔습니다.     요즘 ‘신서유기’라는 예능프로에서 사파가 나오던데가봤던 곳이라 그런지 진짜 반갑더라고요.제가 갔을 때가 특히 날씨가 엄청 좋아서혼자였지만 덜 외로웠어요ㅎㅎ 깟깟마을에서 소수민족도 만나고 투어를 통해서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고 좋더라고요~판시판케이블카도 타보고 정상까지 올라가니 뭔가 뿌듯뿌듯~자연경관이 진짜 멋있었어요~구름 위에 서있는 느낌!       여행객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저녁에도 혼자 다닐 정도로 생각보다 안전했어요~무엇보다 찾기가 편해서 저 같은 길치에게는 더욱 좋았다는..도착시간이 애매해서 식사가 좀 걱정이었는데 파코지여행사에서 호텔측에 얘기를 잘해줘서 잘 챙겨주셨답니다~ㅎ다음에는 꼭 친구나 가족과도 한번 와보고 싶어요.여행일정이 긴 편이라면 사파 꼭 들러보세요~! .. 하노이에서 사파를 홀로 여행하게 됐어요. 해외에서 홀로 가보는 건 처음이라 겁도 나고 불안해서여행사에 폭풍 질문도 많이 했는데 답변도 친절하게 해주시고버스타고 가는거나 호텔이나 깟깟마을투어도 그렇고파코지여행사에서 많이 신경써줘서 무사히 즐겁고 안전하게 여행 다녀왔습니다.     요즘 ‘신서유기’라는 예능프로에서 사파가 나오던데가봤던 곳..
유진조    2017/08/07    조회:76
힐링을 선물해 준 짱안&바이딩사원 패키지 투어 힐링을 선물해 준 짱안&바이딩사원 패키지 투어..
  육지의 하롱베이라 불리는 짱안을 다녀왔습니다.모임장소에 도착하니, 이미 함께 투어 갈 분들이 몇몇분 계셨습니다.하노이에서 두시간가량 달려 닌빈이라는 도시에 도착했습니다.베트남 향기가 가득한 채소와 염소고기,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먹고나룻배를 타고 동굴 투어를 했습니다.한국에서도 런닝맨등에 소개되었는데하노이 도심에서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너무 멋진 비경의 짱안여행을 추천합니다.   육지의 하롱베이라 불리는 짱안을 다녀왔습니다.모임장소에 도착하니, 이미 함께 투어 갈 분들이 몇몇분 계셨습니다.하노이에서 두시간가량 달려 닌빈이라는 도시에 도착했습니다.베트남 향기가 가득한 채소와 염소고기,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먹고나룻배를 타고 동굴 투어를 했습니다.한국에서도 런닝맨등에 소개되었는데하노이 도심에서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하노이여행자    2017/08/05    조회:81
당일치기 하롱베이 당일치기 하롱베이
하롱베이 당일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조금 이른 아침 간단히 쌀국수 한그릇 후딱하고 출발한 하롱베이... 가는길은 조금 지루하지만, 그래도 창밖으로 보는 베트남 시골풍경과 중간중간 진입한 시내의 풍경은 좀 낯설기도, 어딘가 모르게 익숙하기도 한 그런 느낌이였다.   드디어 도착한 하롱베이! 해변가 주변으로 즐비하게 늘어선 큰 호텔들과 야자수, 비치체어는 티비나 사진으로 보던 바로 그 풍경. 다행히 날씨가 좋아, 사진찍기에도 안성맞춤이였던 날이다. 난생 처음 타보는 베트남 유람선과 꽤 입맛에 맞았던 베트남 선상식, 배 위에서 맞았던 시원한 바람.. 아직까지도 잊혀지지 않는 하롱베이의 풍경이다. 하노이에서 하롱베이까지 가는길이 좀 길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아직 가보지 않은 분이 있다면 추천해 주고싶은 베트남 여행지 중에 하나다.  .. 하롱베이 당일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조금 이른 아침 간단히 쌀국수 한그릇 후딱하고 출발한 하롱베이... 가는길은 조금 지루하지만, 그래도 창밖으로 보는 베트남 시골풍경과 중간중간 진입한 시내의 풍경은 좀 낯설기도, 어딘가 모르게 익숙하기도 한 그런 느낌이였다.   드디어 도착한 하롱베이! 해변가 주변으로 즐비하게 늘어선 큰 호텔들과 야자..
알럽비엣남    2017/08/04    조회:110
1
글쓰기
제목 내용 이름 검색